왕대박

자동차 배터리 분리해 놓으니 방전이 안되네요 본문

자동차

자동차 배터리 분리해 놓으니 방전이 안되네요

디디(didi) 2016. 2. 3. 11:14
반응형

자동차 배터리 분리해 놓으니 방전이 안되네요


음… 운전초보였는데

어느새 저는 수동차를 몰고 있네요.


지금은 배터리 방전되면 점프도 직접 합니다.

배터리교체도 직접하구요


인터넷으로 배터리를 구입해서 교체하는 것인데요.

교체하고 남은 폐 배터리는 반납하는 조건으로 가격이 훨씬 더 저렴한 겁니다.


자동차 배터리 교체하는 것 정말 쉬운 일에 속합니다.

간단한 공구만 있으면 할 수 있는 일이거든요.

운전초보였던 저도 이걸 하고 있으니깐

다른 분들도 할 수 있을 겁니다.


지난번에는 일주일 동안 눈이 왔잖아요

그래서 저는  배터리를 분리해 두었는데…



그 상태로 4~5일 후에 배터리를 장착하고 시동을 거는데 시동이 잘 걸리네요


배터리가 그 동안 5 번 정도 방전이 되었는데 그래도 사용기간이 짧아서 그런지 아직은 멀쩡한 것 같아요

이젠 눈도 안 오고 날씨도 좋으니 시동 걸고 나가야 봐야 겠네요.


앞으로도 차를 많이 탈것 같지는 않아요


배기가스를 줄이자는 의미도 있겠지만

걷고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것 참 상쾌한 일이라서요.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