왕대박

짜파게티 전자렌지로 끓였는데 맛있네요 본문

일상

짜파게티 전자렌지로 끓였는데 맛있네요

디디(didi) 2016. 3. 18. 17:57
반응형

짜파게티 전자렌지로 끓였는데 맛있네요

 


간편하게 음식을 해먹는 방법을 찾다가 전자렌지 용기 내열유리로 된 것을 구입했어요
여기에 짜파게티를 끓여 먹어 보았는데 맛이 괜찮네요.


그러면 전자렌지로 짜파게티 끓이는 방법 알려드릴게요.
전자렌지 용기에 뜨거운 물을 350ml 정도 넣은 다음에 면을 넣어줍니다


여기에 면을 넣어서 물에 잘 적셔줍니다
면이 물에 닿지 않는 부분은 탈수가 있거든요


이렇게 한다음 전자렌지에 넣어서 3분 정도 돌려줍니다.
전자렌지에 라면을 꺼내고 남은 물은 버리고 스프를 넣고 잘 비벼주면 됩니다.


전자렌지로 끓이는 짜파게티는 냄비에 끓여서 먹는 것 보다 더 맛이 있는 것 같아요.

반응형
Comments